quinta-feira, 8 de novembro de 2018

나는 자고있는 쌍둥이를 즐겼다.

                      Resultado de imagem para gozando na boca

아래의이 줄에서 이야기 할이 이야기는 제가 18 년 전쯤에 일어났습니다. 언젠가 중간이 실수를 기억하고 나는, 오랜 역사 반대로 매우 짧고 직선 지점으로 이동되지 않습니다 당신과 함께 공유 할 수 있지만 구체적으로 부족한 의미하지 않기 때문에하자 거기서, 나는 가장 대중적인 언어로 글을 쓰려고 노력할 것이다.

여기 마야 라를 호출 쌍둥이 자매, 그녀는 얇은 갈색 다시, 창백한 피부의 중간에 간단한 여자, 아름다운, 친절, 눈과 머리,과 안경을 착용해야합니다.

그녀와 나는 항상 많은 사람들이 쌍둥이는 매우 가까운 거리에서 것들, 실제로는 아무 상관이없는이 모든 말도 안되는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우리는 쌍둥이 형제 때문이 아니라, 매우 잘 따라 얻었다.

나는 인터넷에서 일부 포르노 사이트를 찾고 내가 멋진 발견하고 나를 집에서 여기에 재생 생각했다,하지만 누가이 여자가 될 것이라고 장면을 보았다되면?

그것이 당신이 생각한 것입니다, 마야 라. 나는 그것에 대해 전혀 생각조차하지 않았다. 나는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그것을하고 싶었다. 나, 처녀, 여자 친구없이,이 사이트를 보면서 많은 자위를 할 것입니다.

나는 조금 늦게 거리를 밤에 도달 마야 라, 그것은 메모리 반지의 제왕이었다, 매우 긴, 거의 삼시간 오랫동안 저를 실패하지 않는 영화를보고했다. 그녀는 혼자 거실에 있었고, 우리 엄마는 이미 잠 들어있었습니다.

나는 샤워를하고, 무엇인가를 먹었고, 방 안으로 들어갔다, 그녀는 거기에서 모두보고있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나는 그녀에게 농담 (거의 모든 것)의주의를 기울이려고 노력했다. 그러나 아침 2시 이후로 나는 그녀가 졸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Resultado de imagem para gozando na boca

"나는 내 계획을 실천에 옮길 것이다."

나는 TV를 장악하고 포르노 채널로 전환했다. 야, 무슨 미친 느낌, 차가운 손, 배가 차가워지면, 반 건조 입, 두꺼운 타액. 영화가 굴러, 그녀는 소파에서 자고 나는 반바지 안에 아주 열심히 쑤셔 넣는다.

"엿 먹어."



나는 페니스를 꺼내면서 영화, 여동생, 복도에서 시선을 나누어 어머니가 올지를보기 위해 아주 가볍게 몸을 움츠 리기 시작했다. 나는 최대 흥분, 아주 두꺼운, 정맥의 가득 차있는 순간 때문에 아마, 나의 수탉을 결코 보지 않고 있었다.

나는 나의 여동생에게 접근했다, 나의 몸은 잠겼다, 나의 다리는 얼었다. 영화를 보면서 그녀와 더 가까와 지껄임. 나는 그녀의 뺨에 액체가 내 거시기와 그녀의 얼굴을 연결 볼 수 내 거시기의 머리를 낳았다.

그녀는 움직 였고 내가 취한 충격은 말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그 시간에 제 손가락을 골랐던 채널로 이사했고 몇 초 만에 제 거시기를 지켰습니다. 몇 분 후에 나는 그것을 포르노 영화에 다시 넣었고 나는 다시 주저하기 시작했다. 나는 다시 마야 라 접근, 누르면 타파스를 포기하고 내 거시기가 두껍게과 정맥을 팽창했다 훔 쳤어요 가속.

나는 더 이상 잡고 싶었지만, 갈색 머리 영화가 너무 뜨거웠다 그녀가 그녀의 얼굴에 남자의 정액을 물었을 때, 나는 미쳤다, 내 동생 가까이있어 그녀의 얼굴의 대부분을 punhetei 더 가까이 이동하고 섹시한 즐겁게했다 내 인생은 그때까지, 내 ​​거시기는 매우 침 마야 라를 시작으로 보니, 나의 욕망이었다 그 중 하나 또는 단지 그녀의 반응 중 하나는, 그녀의 얼굴에 양손을 넣고 일어 서서 누구 결코 남자와 말 것을 기억 오는 중지 나는 잊을 것이다 : "나중에 얘기하자." 칩이 떨어졌을 때 내가 만든 똥을 분명히 볼 수있었습니다.

며칠이지나 그녀는 단지 그녀가 전혀 가치가 있지 않은 것이 분명 나를 보지 않는,하지만 난 시간을 리콜 자위.

그녀가 저에게 전화를 걸어서 진지한 대화를 나눌 때까지 나는 그녀의 눈을 들여다 본 백 배로 생각합니다. 언니는 그녀가 나를 믿기를 원한다고 말했다.하지만 그녀는 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는 나를 무시했을 때 나는 슬 was다.

거의 2 개월 후, 그녀는 저에게 전화를 걸어 정말로 그녀가 나를 용서하기를 원하는지 물었습니다. 물론 나는 그렇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바구니와 지역 사회 서비스를 제공 하자고 말했고 나는 그렇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녀는 항상 사람들을 돕기 위해이 욕망을 가지고 내가 더 나가지 않았다, 그에 착수, 우리는 26 오늘날은 사회 복지에 졸업하고, 스프, 사람들이 옷, 담요를 수집 돕는 음식을 배포 계속 ...


Imagem relacionada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나는 자고있는 쌍둥이를 즐겼다.

                       아래의이 줄에서 이야기 할이 이야기는 제가 18 년 전쯤에 일어났습니다. 언젠가 중간이 실수를 기억하고 나는, 오랜 역사 반대로 매우 짧고 직선 지점으로 이동되지 않습니다 당신과 함께 공유 할 수 있지만 구...